본문 바로가기

AKB48 !!!!!!!!!!!!/§§오시Zone§§

[오시까기인형]순두부 푸쉬의 기록들 두번쨰시간

오늘도 오시를 알리기위해 불철주야 포토샵과 인코더를 돌립니다


제가 좋아하는 곡이기때문에 일단 풀영상 때려박고 나머지는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오늘 우리 오시의 푸쉬를 설명할 곡은 팀K의 극장공연 곡으로 팀K의 캡틴이자 초인적인 맨탈을 보여주고있는 아키모토 사야카를 위한 곡 웃호웃호호 (ウッホウッホホ) 입니다. 2011 리퀘스트 아워100 에서는 18위를 기록했습니다.

 아키모토 사야카에 대해 알고 있는분이라면, 아니 잘 모르시는 분이라도 사야카와 고릴라가 어떤 관계인지 알고 계실겁니다. (잘 모르시면 AKBINGO를 정독하고 오도록 합니다)
 아키모토 야스시는 사야카를 보고 팀K의 영감을 많이 얻는것 같습니다. 구르는 돌이 되어라도 그렇고 이 곡도 그렇고.
 특히나 이 곡은 제목부터 곡의 가사, 곡의 하일라이트와 안무, 클라이막스까지 사야카에 의한, 사야카를 위한 곡입니다.
 언젠가 사야카가 AKB를 졸업한다면 없어질것 같은 곡 1위라고 생각합니다.
 

 잡설이 길어졌는데 이제부터 제 오시의 푸쉬사진으로 돌입합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 곡은 사야카가 없으면 성립하질 않는 곡 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야카가 없거나 곡에 참가할수 없는 상황이라도 곡을 불러야 할 경우가 생기고 (영상의 경우 디바의 공연이라고 생각됩니다만) 역시 언더가 필요하게 됩니다.(대타요원)
이때 생각할수 있는 대안은 역시 위치로보나 성격으로보나 미야자와가 맞고 미야자와의 자리에 누군가가 들어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자리를 떡하니 9기의 막내가 차지하고 위용을 뽐내고 있습니다.
요코야마의 광푸쉬는 이미 마지스카 이전에 예견되어 있다고 생각되는 장면입니다.
다른곡도 다른곡이지만 이런곡에서의 센터는 차원이 다르다고 생각됩니다. 


중간의 군무에도 당당하게 사야카 센터를 차지한 오시님.

이 곡 간주의 군무는 역시 사야카의 기럭지가 있기에 그녀가 중심에서 빛나는 대목입니다.
역시 아직 성장기의 슨듭이었기 때문에 사애에게 가려지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 이를 몰랐을리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센터를 소화해냅니다. 


잠시 자애로운 가슴쿵광 샷 한번

여기서 중요한것 한가지
뭐 그럴수도 있지, 요코야마의 푸쉬라면 그럴수도 있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겠습니다만
한가지 꼭 꼽고 싶은게 있자면 이 공연은 2010년 아키마츠리 첫째날 공연입니다.
그리고 우리 슨드브는 2일차 저녁 정식으로 팀 K멤버로 승격하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이 곡을 연습하고 소화해낼때 그녀는 아직 한명도 승급한적 없는 9기의 연구생중 한명입니다.

 

아직 연구생이란말입니다!! 

 

이쯤되면 역시 '노력은 누구에게나 인정받는다' 라는 말 밖에는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내 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