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rinigMusume/+ShortMovie

[하로프로젝트] All for One & One for All

 








참여유닛 15
총 참여인원 43명
한때 일본 여자아이돌 시장을 쥐고흔들었던
여자아이돌 탑3에 당당히 구성원으로 채웠던 하로프로젝트의 기념비적 위업인
 HelloProject AllStars 의 노래 All For One & One For One 이다.
워낙에 모으기 힘든 인원을 모아두고 녹음한지라 전원이 참여한 녹화는 두번뿐
후에 안타깝게 사고도 터지는바람에 인기와 위엄에 비해 짧은 활동을 보여주었다.

참여 유닛은 나카자와 유코, 아베나츠미, 이이다 카오리, 야구치마리, 야스다 케이, 고토마키, 이나바 아츠코, 마츠우라 아야, 마에다 유키,의 솔로와 모닝구무스메, 코코넛무스메, 컨트리무스메, 비유덴, 베리즈코보 등이며  이후 행해진 모든 하로프로 콘서트에서 오프닝 또는 엔딩을 장식했다.
백미라 볼수있는 2절 도입의 에이스존 솔로부분은 이후 맴버가 교체되감에 따라 현 하로프로에서 자리를 차지하고있는 맴버를 볼수있는 매력포인트가 되기도 했다.

2009년 정월 엘더가 졸업한 이후 대인원의 위엄있는 모습을 보기는 힘들어졌지만 그렇기때문에 소소하게 이어나가고 있는 지금에도 의미가 깊은곡이 아닌가 싶다.
모닝구무스메에게 러브머신, 렌아이 레볼루션21이 있다면 하로프로젝트라는 프로젝트 안에는 All For One & One For One이 있다고 보면 되겠다.
기약은 없고 가능성도 낮지만서도
언젠가 다시한번 팬들에게 감격어린 무대를 선사해주리라 의심지 않는다.

+++영상은 2009년 1월 엘더졸업기념 하로프로젝트 콘서트중 엔딩
All For One & One For One

Point1 초기보다 늘어난 인원. 잘를 비웠었으나 마지막 무대를 채우기 위해 돌아온 그녀들. 그리고 그런자리에도 참석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그녀들.
Comment1. 에이스존의 솔로는 에이스존 보다는 전관예우의 성격이 좀더 강한듯. 에이스존의 마지막 역할은 08년이 마지막인듯
Point2 자 그렇다면 결국에 참석못한 에이스들의 빈자리를 차지하고 오른것은 누구!?
Point3 올스타중 아직 남아잇는건 누구?
Comment2. 파트량을 보면 당시 비유덴에게 거는 희망이 어느정도였는지 알수 있다. 열심히 노력한 그녀들이지만 아쉬운 결과를 낸것에 속이 많이 쓰렷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