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 !!!!!!!!!!!!/§§오시Zone§§

[오시까기인형]요코야마 유이 꽁트 미묘~중 혼마양~ - びみょ


의심암귀전사 혼마양


신께서 "왜 너의 오시를 슨드브로 정하였느냐"
라고 물으신다면
"교토 사투리와 왠지 어눌해 보이는 성격입니다"
라고 말하겠노라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 정점에 달하는 보물같은 영상이 등장했다.



혼마(ホンマ)는 혼또(ほんとう)의 사투리로 우리나라말로 치면 참말 정도가 되겠다
ホンマヤン혼마양 은 참말이여? 참말이네! 정도로 해석하면 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절반정도는 본인성격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고정으로 계속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