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KB48 !!!!!!!!!!!!/§§ 기획Zone §§

[AKB48] 코지마 하루나 천재설

* 사쿠라 학원에서 보고 재미있길래 퍼왔습니다. (사족을 좀 달앗습니다)
 원본 출처는 하단에있습니다 



*여기부터 본문

은 예전부터 떠돌아다니던이야기!!! 라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ㅎㅎ 
일단 사진 입니다ㅋ

 

어떻게 찾은건지 모르겠는 카메라 위치 발견!!
 

불특정 다수가 아닌 내 팬에게만 인사한다!

코지마의 유연성은 최악이기로 유명합니다.

AKBINGO에서 한 신체나이 측정에서 90세가 나왔었죠
코지마가 누구인지 모르겠는분 께서는 좌측에서 두번쩨 무릎쯤에 손을 대고있는 키큰 여인네를 보시면 됩니다

너흰 너희 할꺼 하셈 난 내 할거함 ㅋㅋㅋ 

 

 

 

 

 

(1) 경이적으로 짧은 블로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blog.oricon.co.jp/no3b/archive/2244/0

 

 

      (전 뭔가 사이트가 다 안뜬건줄알고 기다리고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네프리그 출연시 높은 정답률. 한 문제 빼고 전부 정답

 

(3) 스탭이 말하길 사실은 주변 사람들의 내면도 간파하고 멤버로부터의 상담도 제대로 응대. 혼자 개인스케줄이 바빴던 땐 남의 배를 노력해 따라잡음. 그러나 그런걸 드러내지 않는 면이 멋짐
 - 코지마가 의욕없어 보이고 열심히 하지않는다는건 옛날 이야기. 요즘 알려진 코지마의 뒷모습은 정말 멋있습니다. 

 

(4) 후배가 공연중 실수로 하루냥을 마이크로 때리고 후에 사과하지만「그랬었나? 기억 안 나~」

 

(5) 2011년 새해 맞이 트윗 => kojiharunyan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бвб)2010년도 잘 부탁 드립니다(бвб)♪

 

(6) 하루냥이「2층에 앉은 사람들 받아~」라고 말하곤 크게 팔을 휘둘러 과자를 던졌으나 1층의 제일 앞에 떨어짐

 

(7) 「욕실에선 어디부터 씻나요?」「욕실 바닥부터 씻음여」

 

(8) (졸업하는  멤버에게) 「아유쨩에게 하루나도 상담하고 싶었어. 근데 고민이 없어 wwwww」

 

(9) kojiharunyan NO3B 신곡 멜로디는 ♪ 라 ~ 라 ~ 라라 ~ (бOб)라는 느낌이야 ♪ ♪ ♪  (텍스트로 노래 불러주는 아이돌 음성지원x ㅋㅋㅋㅋㅋㅋ) - 이렇게 블로그에 씀 ㅋㅋ

 

(10) hp의 CM 발표회에서 최근 블로그에서 찾은 사항을 묻자

'코지마 하루나 블로그'라고 검색했습니다. 즐겨찾기에 내 블로그가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wwww」

 

(11) 천재적인 미술적 감각

 

 

 

위 그림은 AKBINGO 의 AK베가스에서 닼민을 응원하던 코지마가 그린 그림입니다.
 닼민이라는걸 너무 잘 알아볼수 있게 그려서 이후 닼민에게 가는 선물에는 모두 이 그림이 그려집니다.
 위에 종이 오리기를 보면 코지마어 천재성을 엿볼수 있습니다.ㅋㅋㅋㅋ 

 


결국에는 관련상품도 나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키p가 냥냥한테 저작권료는 줬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
 
 

(12) 마지막으로 살고싶은집
 

 멤버들이 살고싶은집

 

 

 

 

 

 

 










여긴 코지마가 살고싶은집 






ㅋㅋㅋㅋ 무위자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