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あめ§ 리뷰/-음악

Casey Abrams 케이시 에이브람스 - 아메리칸 아이돌 10 American Idol10




오디션 프로그램의 시대입니다.
세계 각지에서 시작된 수많은 오디션프로그램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폴포츠를 비롯해 최근의 로넨 파크까지 그 수만큼 다양한 이슈와 스타 그리고 감동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은 어느나라 어느곳에서나(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닙니다)말도많고 탈도 많았지만 신인배출의 순기능이 너무나도 뛰어났기에 리얼리티를 추구하는 현재 방송가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되고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격인 American Idol 시즌 10이 진행되고 있는 모양입니다.
사실 한번도 보지도 않아 제목만 알고있고 어떤성향의 프로그램인지, 어떤 성향의 사람들이 우승하며 어떤 심사위원이 나오는지 잘 모르지만서도 물건너의 프로그램이 저같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에게도 알려져 있다는건 제법 유명한 편이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연찮게 시즌 10에 출연중인 Casey Abrams에 대해 보게 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시즌 10 예선 무대에 처음 올라온 Casey Abrams의 무대입니다.
수많은 사람이 그의 음악을 즐기는 모습에 한번, 노래실력에 또한번 그가 19살이라는거에 또한번 놀라곤 합니다.
그리고 모두들 그를 '천재' 라고 부릅니다.
그저 노력만으로 가졌다기에 힘든 흥, 그저 즐거워만 한다기엔 받아들이기 힘든 가창력과 리듬타는 움직임등이 예사롭지 않기때문입니다.
또한 결정적으로 그에겐 하나하나 스킬로 나누어 살피기엔 알수없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그의 모습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호기심에 찾아본 아메리칸 아이돌의 등장인물들의 실력은 장난이 아니더군요.
하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특히 Casey Abrams의 무대 하나하나가 그냥 보고넘기기 너무나도 아까울만큼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에대한 관심이 생겼고 좀더 알아보고 싶으시단 생각이 드셨다면, 좀더 찾아보셔도 시간아깝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으실것입니다.
마음같아선 모든 무대를 올려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이런저런 결과가 나왔습니다만 혹시나 그의 궁금스런 마음에 더 찾아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건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앞으로 노래하는 사람으로서 삶을 이어나갈 그의 앞길을 응원합니다.